학교에서 맘에 드는 남자애가 있습니다. 그 애는 성격이 화가 나면 끝까지 욕하는 그런 성격인데...아무튼 맘에 듭니다. 그 아이의 부모 직업도 알아냈고, 이젠 어떻게 이 짝사랑을 성공하도록 해야할지 알고 싶어요. 그리고 좀 폼나게 꾸미는 법도 알려주세요...
-------------------------------------------------------------------------------------------
아... 성격만 본다구요? 그..그런데 남자애가 욕을 많이 하는데... 그거 성격 좀 안 좋은거 아닌가요? ^ ^~ 아무튼지 좀 터프하고 열정적인 남성 스타일을 좋아하시나 봐요. 이해 갑니다. 이것저것 질문에 답변 드릴께요.
눈이 좀 크다는 것은 감수성이 발달하고 순수함이 많은 스타일이라 생각 되네요. 질문자 님의 매력을 더욱 키우셨으면 합니다. 눈이 크고 입술이 두툼한 편이라면 옷이나 머리 등은 약간 엣지를 주는 것이 조화스럽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심플하게 하세요. 화려하고 부푼 스타일은 부담스러운 이미지를 주기 쉽습니다. 최대한 단순 심플한 스타일에 약간의 엣지 (머리핀을 엣지있게 하고, 옷은 몸에 좀 딱 들어맞으면서 각진 스타일로) 를 주는 식으로 컨셉을 잡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양사에 대한 (너무 노골적이면 바다와 관련된 직업을 가진 사람에 대한) 칭찬을 은근히 하세요. 멋진 직업이라는 식으로 말입니다. 친구들과 좀 어울려 있을 때 (그리고 그 남자애가 들을 수 있는 순간에) 말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분명 남자애는 자신의 아버지에 대한 칭찬을 하는 것에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는 남자애가 관심을 보인다고 느낀다면 직접 가서 아버지에 대해서 이것저것 물어보세요. 그러면서 중간중간에 '대단하다, 와~! 멋지시다. ' 라고 추임새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남자애가 말이 많다고 했는데, 님까지 말을 같이 많이 하면 좀 곤란합니다. 한쪽은 들어줘야 합니다. 주로 그 남자애가 말할 때 들어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약간만 참고 양보하는 마음으로 들어주세요.^ ^~ 그렇게 저렇게 호감을 조금씩 얻으면 됩니다.
결국 짝사랑의 성공법은 그 대상의 호감을 조금씩 조금씩 얻어가면서 (게임에서 레벨을 높이듯이) 게이지를 채워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갑자기 들이대거나, 획기적인 방법을 찾으려다가는 오히려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수가 있지요. 화이팅 하셔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